버니빌의 다섯가지 원칙

01.

균형잡힌 영양소로 가득채우다.

버니빌은 자연환경에서 천연 영양소들의 상호작용이 아이의 몸으로 이어지고, 100% 온전히 흡수되는 것을 식품학,양양학적으로 연구했습니다. 인공적이지 않고 자연에 가장 가까운 천연 영유아식이 되도록, 아이와 자연의 건강함을 생각하며 천연 재료만으로 구성합니다.

02.

자연유래

버니빌에 담긴 재료는 인공적인 가공품을 거치지 않았고, 순수한 원재료만을 사용합니다. 모든재료들이 자연환경에서 그러했듯 아이의 몸속에서도 온전히 조화를 이루며 영양분을 전달 할 수 있도록. 균형잡힌 음식으로서 아이 먹거리를 탄생시켯습니다. 버니빌은 단계별 월령별로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를 순차적으로 사용합니다. 인공향미,색소,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03.

1+등급판정이상의 한우

 버니빌은 1+등급의 한우를 사용합니다. 안전을 고민하지 않아도 믿고 먹을 수 있는 푸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꼼꼼히 따저보고 국내산만을 선택합니다.

04.

사계절 제철채소

하루종일 집에서 엄마와 씨름하는 아이들, 집에서만 보는 제한된 계절의 변화로는 부족하지 않을까요? 제철재료만을 사용하여 아이가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모두 음식으로 느끼며 계절을 먹을 수 있도록 담았습니다. 사계절을 느끼며 자연 속에서 자라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튼튼하니까요.

05.

자연적인 가공 (RAW)

버니빌은 100도를 넘기지 않는 저온으로, 살균하여 원재료들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합니다. 버니빌 이유식에는 아이에게 필요한 비타민,철분들이 파괴되지 않고살아있습니다. 핸드메이드로 가공된 원재료들로 자연그대로를 맛볼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